마인드 로드맵 단위 전략 패턴 (Policy based design) 은 전략 패턴의 템플릿 버전[1][2]이다 (컴파일 타임 버전 - 런타임에 결정하지는 못 함) 전략 패턴 (Strategy Pattern) 은 "같은 길을 자동차로 갈지, 자전거로 갈지, 걸어서 갈지를 클래스로 만들어서 런타임에 결정하는 것"이다. C++ STL은 Trait 개념을 단위전략 패턴으로 구현했다. Trait이 뭔지 궁금하다면 rustlang (맞는지는 모르겠지만) 쉽게 생각하자면 템플릿으로 인터페이스를 짰다고 보면 될 듯 (associated type 도 좀 정의하고) 참고: std::char_traits 소스: llvm libc++, g++ libstdc++ 단위 전략 패턴 class MovingPolicy { publi..
/* * * * */ Style^ textStyle = ref new Windows::UI::Xaml::Style(Windows::UI::Xaml::Interop::TypeName(TextBox::typeid)); Setter^ fontSizeSetter = ref new Setter(TextBox::FontSizeProperty, ref new Platform::Box(25)); textStyle->Setters->Append(fontSizeSetter); myABCControl->Resources->Insert(nullptr, textStyle); operator Windows::UI::Xaml::Interop::TypeName() - https://docs.microsoft.com/en-us/cpp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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